티스토리 뷰

운세&관상&꿈

대통령만나는꿈 상활별 해몽

바다를 떠난 고등어 2018. 2. 12. 09:17


대통령만나는꿈 상활별 해몽

 

대통령은만나는꿈을 꾸면 왠지 복권을 사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대통령만나는꿈을 꾸고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대통령만나는꿈을 꾸면 괜한 기대감을 가지곤 합니다.



대통령만나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증 받을 수 있는 꿈으로 직장인들은 승진을 의미하며, 사업가나 예술가는 유명세를 탈수 있는 꿈입니다.



대통령만나는꿈 상황별 꿈 해몽



현직대통령을 만나는 꿈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 입니다. 현직대통령꿈은 생각지도 못한 큰돈이 들어올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전직대통령을 만나는 꿈


전직 대통령은 각자의 기억에서 좋은 대통령이였으면 길몽일 수 있으나, 좋게 생각하지 않는 대통령은 흉몽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근전적으로나 일 적으로 안좋은 일이 일어날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죽은대통령을 만나는 꿈


죽은대통령이 찾아왔을 때 행색의 여부에 따라 꿈의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허름한 모습이었다면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번듯한 차림에 물건을 건넸다면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거나 계약이 성사될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횡재수가 올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과 나란히 걷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주변사람과 동업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방으로 들어가는 꿈


진급, 명예, 성과 등의 자신의 위치가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꿈은 대개 길몽이 많습니다. 대통령과 꿈속의 행위와 장소에 따라 풀이는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대통령만나는꿈은 성취, 진급, 횡재 등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의 진행 여부나, 자신의 위치 변화를 알려주게 됩니다.


대통령의 꿈
국내도서
저자 : 김교찬
출판 : 미래북스 2016.02.05
상세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