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관상&꿈

대박나는꿈 길몽 5가지

바다를 떠난 고등어 2018. 2. 5. 18:15


대박나는꿈 길몽 5가지

 

삶이 지칠 때면 사람들은 한번씩 대박의 꿈을 꾸곤합니다. 현실생활에 있어 대박나는 일이 로또나, 주식 말고는 일어날 일이 없습니다. 오늘은 복권 당첨된 사람들의 길몽의 공통점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대박나는꿈 알아보기

 

로도 복권 당첨자 중 가장 많이 꿨다는 꿈은 조상꿈이였습니다. 조상꿈은 일반적으로 학업, 성취, 귀인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조상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집으로 오는 꿈

 

조상이 집으로 오는 것은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꿈으로 대박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조상이 물건을 주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거나 횡재를 하는 꿈입니다.


 

조상에게 큰절을 하는 꿈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웃고있는 꿈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그 외 조상꿈 말고도 다양한 꿈이 있지만 대박 난 사람들의 대박나는꿈 정리해 보았습니다.

 

돈에 깔리는 꿈

 

직접적으로 돈에 깔리는 꿈이라 설마 대박이 나는 꿈일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금전적인 운이 따르는 꿈으로 투자나 진행하고 있는 일들은 순탄하게 잘 되는 꿈입니다.

 


불에 타는 꿈

 

불에 타는 꿈은 사업운을 말합니다. 불의 크기가 사업의 번영하거나 재산이 불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꿈

 

꿈에서 똥을 봤을 경우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게는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똥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며,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는 해석 그대로 높은 곳을 날아가는 꿈이기 때문에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행기가 날아가지 않고 비행기는 놓치는 꿈은 자신의 상황이 불안정해지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로또를 사는 사람들은 꼭 로또에 당첨되려고 사는 것은 아닙니다. 로또를 삼으로써 한주 동안의 기대와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또만이 인생 역전의 꿈은 아닙니다. 열심히 묵묵히 자기 생활을 하다 보면 의도치 않는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 하루하루 살면 될 것 같습니다.


꿈해몽
국내도서
저자 : 방용남
출판 : 문원북 2001.02.25
상세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